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배우 한예리 싱크 80% + 배우 김고은 싱크 20% 맥심 고은 매니저 만나고 왔습니다.

20 심심해서요 33 1,179 2017.09.23

[사당/이수역] MAXIM    2017-09-23    고은 (23살 / 161cm / 43kg / A컵 / 비흡연)

무심코 응모한 게릴라 이벤트에 당첨되어 이수 맥심에 다녀왔습니다.
맥심 업소는 이번 기회로 처음 방문하였으며, 이벤트권을 제공하고, 전화상으로 친절하게 응대 해주신 실장님과 이벤트권을 당첨시켜주신 농부님께 감사하다는 말 드리며 글 시작해보겠습니다.

키방에 입문한지 이제 3달밖에 되지않았고, 후기도 지난주에 처음 작성해본 저는 게릴라이벤트 당첨권을 보람있고 알차게 써야겠다는 사명감을 안고 매님을 만나러 갔습니다.

오후에는 약속이 있어 오전중으로 시간을 잡고, 하얗고 아담한 매님을 찾으니 실장님이 고은씨를 추천해주어 그렇게 하기로 했습니다.

업소는 이수역 태평백화점 쪽 먹자골목 엔젤리너스 근처이며, 지하철 13번 출구에서 3분 거리에 있는 로드샵 입니다. 맥심 대화방이라는 간판이 있어 찾기 쉬울 것 같습니다.

업소가 있는 2층으로 올라가보니 티가 5개? 정도였던것 같고, 제가 들어갔던 티는 작고 아늑한 느낌이었으나, 침대와 조그마한 쇼파가 있었으며, 매님과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 크기였습니다.

음, 업소의 동선이 짧아 매님들이 입장하기전 구두소리를 들으며 설레임을 느끼는 시간이 조금은 아쉬웠던것 같습니다^^

후기가 전혀 없는 고은씨라서 '하얀청순녀' 라는 업소 프로필을 상상하며 매님을 만나게 되었는데요, 제가 느낀 첫 인상은 조용하고 깨끗한 이미지였으며, 연예인 싱크가 있는데 절묘하고도 조화롭게 두명의 배우의 싱크가 겹쳐보였던것 같습니다.

점심은 먹었냐, 나이가 어떻게 되시냐 등의 간단한 호구조사 다음에 어떻게 오셨어요? 라고 묻길래, 이벤트권에 당첨되서 왔다고 말을하고, 제가 이벤트권을 사용했기 때문에 후기란것을 작성해야 하는데, 양해를 좀 구해도 되겠냐 라고 물었더니, 약간 걱정스럽게 말을 하여

혹 이 오빠가 이벤트권을 들먹이며 수위진상짓을 하지는 않을까 하며 부담스러워하는건 아닌지 하여, 제가 썼던 키탐넷 후기(후기들 아닙니다, 하나밖에 없어서 후기ㅎㅎㅎ)를 보여줬더니, 괜찮다고 말을 하며 그렇게 저희의 대화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1. 외모
우선, 얼굴이 유흥느낌이 전혀 나지 않아서 주관적으로 만족한 편이었으나, 극슬림의 몸매를 가진것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하얀 피부는 고은씨의 조용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닮은 연예인 싱크로는 '배우 한예리' 씨와 '배우 김고은' 씨를 들 수 있겠는데요, 제가 제목에 한예리 80%, 김고은 20%라고 표현한 것은 얼굴이 전체적으로는 한예리씨의 느낌이 강하나 눈매쪽은 김고은씨의 느낌이 강하기 때문인데요.

추가로 배우 한예리씨는 얼굴에 광대가 살짝 있고, 약간 넓은 동양적인 미가 도드라지는 배우인데, 고은씨는 얼굴이 작고 슬림하며, 가는 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눈매는 배우 김고은 씨를 닮아 무쌍의 작고 슬림한 눈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몸매가 주관적으로 아쉽긴 했습니다만, 상처가 없고 깨끗하기 때문에 터치 하시는데는 전혀 문제가 안되실것 같습니다. 추가로 극슬림인점 다시한번 감안하셔야 합니다. 호불호 포인트가 될수도 있기 때문이죠.

2. T 마인드
23살의 나이는 숫자상으로 20대 초반을 의미하지만, 대학생의 숫자로는 끝에 위치한 나이입니다. 착하고 순수한 면이 느껴지나, 전반적으로 차분한 대화가 이어졌습니다.

대체적으로 연인같은 달달함 보다는 편하게 이야기를 들어주는 느낌을 받았고, 대화를 나눌수록 심성이 착하고 고운 매니저라는 것을 느꼈으며, 20대초의 어린나이지만 어린친구와 대화하는 풋풋함 보다는 성숙한 대학생과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눈다는 느낌이 좀 더 강했던 것 같습니다. 이는 저의 재미없는 대화 리드와 주제선택 혹은 코드가 안맞는 이유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3. P 마인드
장, 단키 모두 가능하며 키스 시 서툴게 오빠의 입술을 살짝 건드는 모습에서 약간의 귀여움?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유흥경험이 짧아 남심에 대해서는 아직 잘 모르나 배려심이 깊고, 본인의 감정에는 솔직한 것 같습니다. 꽤. 상당히.

( 다만, 너무 솔직해 지는 것은 허용 하지 않는다. 그거슨 키방 불변의 진리~~~~~ 가 아닐까요?ㅎㅎ )

여름철 휴가를 즐기실때, 바다에 가서 즐기시는 분들보다, 시원한 그늘아래 발 정도 담구고, 여유를 즐기시는 분들이 접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종합적 의견
작고 슬림한 배우 한예리씨의 싱크가 강한 고은씨는 유흥느낌이 전혀 나지않아, 기계적인 유흥에 지친분들은 잠시 편하게 쉬어가실 수 있으며 착하고 심성이 고운 매니저 입니다.

검은색보다 흰색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보시면 좋을 것 같으며, 흰색을 좋아하는 좋은 분들만 고은씨를 만나러 가면 좋겠다. 라는 작은 바램과 함께 글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쓴 이 글이 매님과 업소에 정말 좋은 의도로 활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진심으로.

본 후기는 "[사당/이수역] MAXIM 게릴라 이벤트" 이벤트 응모 결과로 작성되었습니다.

33 Comments
즐감했어요 보람찬 하루~~
상세한후기 잘보고가요
정성들인후기 잘보고갑니다 ^^
후기 잘보고 많은 참고가 되네요
궁금해요~
잘 보고 갑니다
정성가득한 후기네요
잘 보았습니다!! 추천~
잘보고 갑니다
잘보았어요ㅋㅋ
잘읽고가요~
즐감이욧
고은 후기 잘 보고 갑니다. *^^*
후기잘보고가요^^
즐감하고 갑니다
즐감했습니다
잘보고 가요~~~
고은후기 즐감하고갑니다
고은이후기 잘보고갑니다.
고은 후기 즐감하고갑니다.^^
고은 후기 잘 보고 갑니다
고은 글 잘 보고 추천드려요.
즐감입니다
후기 잘 봤습니당~~~^^
잘봤습니다 궁금하네요
고은 낭자 후기 잘 봤어요~
즐감 추천요
오늘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조만간 또 뵙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고은 후기 잘보고 갑니다 ~
잘 읽었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즐감 욧
즐감했어요!!!
제목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