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
  • l
제휴업소 방문후기
노원 미인 에이스 박하를 보다 추천 19조회수 900
예서리 2017.01.12 추천 신고
방문 일자 :2016-12-17
방문 업소 : [노원] 미인
접견 매니저 : 박하

후기는 처음 작성해보네요 필력이 안좋아도 이해해주세요 .

 

회사가 노원 근처라서 퇴근후 달림욕구가 차올라서 노원 미인에 전화를 드렸습니다.

방문은 몇차례있어서 친절한 실장님께서 살갑게 받아주셨습니다 .

오늘은 어떤 매니저님 있냐고 물어봣더니 박하매니저가 펑크생긴 고객님 있어서

17:00에 시간이 된다고 합니다. 한번도 뵌적없는 매니저님이지만 소문은 익히 들은바가 있어서 

설레는 마음을 갖고 20분전에 미인 입실!!  간단하게 치카치카 한후에 방안에서 매실차 한모금하면서

기다리고 있는데 5분이 지나고 박하매니저가 들어옵니다.  처음봤는데 와 소리가 나더라구요..

이청아 싱크 ? 이건 제 기준으로 백퍼 였던것 같아요 ~  또 식사하고 오셨다는데 복근이 ~~ 대박입니다!

또 박하매니저님은 사람 편하게 해주는 매력이 있으신거 같더라구요 .

목적도 잊고 이야기만 쭈욱 하다가 갑자기 훅들어오는 매력까지 겸비하신 박하매니저 아주 칭찬해 ~~

재접견 의사 100퍼센트구요 요즘에는 출근부에 잘안보이시는것 같아서 항상 대기중입니다

노원에 가실일 있으시다면 미인 박하매니저 뵙는거 추천드립니다 !

이상입니다 ~

평가
업소 :
친절도 5.0
시설 4.0
접근성 5.0
매니저 :
첫느낌 5.0
얼굴 4.0
몸매 4.0
마인드 5.0
키스 5.0
대화 5.0
재접견 5.0
    덧글 48개
    • 퍼플그레이 2017.01.12 답글

      신고

      잘쓰셨네요ㅎㅎ 박하매니져 추천 참고할게요~
    • 신고

      출펑으로 보셨다니ㅠ 부럽습니다~~~
      저에게도 언젠간 기회가 있었으면..^^;;
    • 예서리 2017.01.12 답글

      신고

      분명 있으실거에요 ~~
    • 노원미인 2017.01.12 답글

      신고

      첫 후기를 저희 박하 후기로 써주셨네요~~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간단하지만 마음이 전해지는듯 하네요~~
      다음에 오실 때 후기할인 꼭 해드릴게요~~
    • 예서리 2017.01.1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ㅎㅎ
    • 중수 2017.01.12 답글

      신고

      멀지 않으면 가보고 싶은곳
    • 예서리 2017.01.12 답글

      신고

      한번 들려도 후회안하실거에요 ㅎ
    • 마세라티350 2017.01.12 답글

      신고

      good~ ^^* 후기 잘보고 가용~.
    • 예서리 2017.01.1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ㅎㅎ
    • 김도리도리 2017.01.12 답글

      신고

      정말 유명한 언니군요 ㅎㅎㅎ
    • 예서리 2017.01.12 답글

      신고

      괜히 유명한 매니저님이 아닌가봐요 !ㅎㅎㅎ
    • 비난초 2017.01.12 답글

      신고

      오랜만에 보는 박하 후기네요^^
    • youido 2017.01.12 답글

      신고

      빠지셨군요
    • 예서리 2017.01.12 답글

      신고

      그런것 같아요 ..ㅋㅋㅋ 치료는 방문밖에 없을거 같아욬ㅋㅋ
    • 민오리 2017.01.12 답글

      신고

      올해는 꼭복싶은매니져...
      박하후기 잘보고갑니다.
    • 예서리 2017.01.12 답글

      신고

      넵 감사합니다 !!ㅎㅎㅎ
    • 추잡이 2017.01.12 답글

      신고

      박하후기 잘봤어요.^^
    • 예서리 2017.01.14 답글

      신고

      네 ㅎㅎ 감사합니다
    • 마왕자 2017.01.12 답글

      신고

      박하님은 힐링이죠
    • 예서리 2017.01.12 답글

      신고

      힐링이라는 말 박하님두고 하는건가봐요 ㅎㅎ
    • 푸다닭 2017.01.12 답글

      신고

      박하님 좋져
    • 예서리 2017.01.14 답글

      신고

      박하님은 사랑이죠
    • 난데 2017.01.12 답글

      신고

      잘보고가요~
    • 예서리 2017.01.14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일 2017.01.12 답글

      신고

      후기 잘 보고갑니다.
    • 예서리 2017.01.14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ㅎㅎㅎ
    • 야생곰 2017.01.13 답글

      신고

      간단 후기 잘보고 가요^^
    • 예서리 2017.01.14 답글

      신고

      네네 ㅎㅎㅎ
      감사합니다
    • 단골매니아 2017.01.13 답글

      신고

      잘보고가요
    • 예서리 2017.01.14 답글

      신고

      감사합니닿ㅎㅎ
    • 달콤쌉살 2017.01.13 답글

      신고

      박하 후기 잘 보고 갑니다
    • 예서리 2017.01.14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짜요짜요1 2017.01.13 답글

      신고

      후기 즐감하고 갑니다
    • 예서리 2017.01.14 답글

      신고

      네네 ㅎㅎㅎ 노원미인 추천드려요 ㅎㅎ
    • 미필적고의 2017.01.13 답글

      신고

      잘보고갑니다...
    • 예서리 2017.01.14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ㅜㅎㅎㅎ
    • 신고

      후기 잘 보고갑니다~~^^
    • 예서리 2017.01.14 답글

      신고

      넵 ㅎㅎㅎ감사합니다 한번들러주세요 ㅎㅎㅎ
    • 워즈니악 2017.01.13 답글

      신고

      후기 잘 보고 갑니다
    • 예서리 2017.01.14 답글

      신고

      ㅎㅎㅎ감사합니다 ㅅㅎ
    • 막사랑 2017.01.13 답글

      신고

      박하 후기 잘봤습니다
    • 예서리 2017.01.14 답글

      신고

      박하님은 사랑이져 ㅎㅎㅎ
    • 아니드유 2017.01.14 답글

      신고

      후기 잘보고갑니다.
    • 예서리 2017.01.14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ㅎㅎㅎ
    • 신고

      박하후기 잘보고갑니다^^
    • 예서리 2017.01.17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ㅎㅎ
    • 에이솔루션 2017.01.30 답글

      신고

      잘보고 갑니다 ㅎㅎ
    • 사브레 2017.02.08 답글

      신고

      좋은 후기 잘보고 갑니다~!
  • Service : KissTimeNet Administrator : Radical Farmer Address : Andromeda C39Z - 41.201 / 40